해외 직구로 알리익스프레스에서 LED 전구 에디슨 전구 구매, 구입하기 2/2 (도착)

알리익스프레스_전구배송_개봉기_1


전구가 도착했다!. 6월 16일 날 주문을 하여 금일 도착을 하였으니 11일 만에 도착한 샘이다. 상세한 포스팅을 위해 개봉기부터 사진을 여러 장 찍어 순서대로 포스팅을 하려 했으나 이미 전구가 달아져있었고, 포장 박스는 버려져 있었다. 아.. 그래도 파손 방지를 위한 전구 겉면 스티로폼은 있어 이렇게 사진을 첨부한다.


아래 로고 알리익스프레스에 사이트로 가는 링크가 포함되어 있다. ( Retro LED Lamp로 검색 )



중국에서 무료배송되는 물건이지만 날짜와 시간을 포함해 어느 정도 상세하게 배송 트래킹이 지원되고 있다.


알리익스프레스_전구배송_개봉기_3

아래의 이미지는 겉면 포장은 박스로 포장이다. 의류 배송에 적합할 법한 그런 재질의 봉투로 배송이 와 있었다. 좀 더 견고한 박스의 형태로 올 줄 알았는데 의외였다.


그 안에는 스티로폼 박스 상자의 형태로 안에 전구가 들어 있었다. 아래의 사진상으로도 약간의 빈 공간이 있어 배송 중 흔들릴 요인이 있지만 주문한 전구 세게 모두 파손 없이 무사히 잘 도착해 주었다. 물론 작동도 문제없이 잘 되었다.


알리익스프레스_전구배송_개봉기_4


알리익스프레스_전구배송_개봉기_5


1편 해외 직구로 알리익스프레스에서 LED 전구 에디슨 전구 구매, 구입하기 1/2에서 주문한 것 보았듯이 4W를 주문하였는데 어두운 감이 없지 않아 있다. 만약 재주문을 한다면 6W를 구매할 것이다.


나쁘지는 않지만 어둡다는 말이다.


사진상 전구에 흠집같이 표시되어 있는 것은 먼지다 왜 먼지가 이렇게 많이 묻어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박스가 없이 외부에 보관하다 주문되면 스티로폼에 포장되어 발송하는 것 같다.


알리익스프레스_전구배송_개봉기_6


참고로 G125의 사이즈의 전구는 국내 오픈마켓에 볼 전구를 주문한 전구에 비유하자면 거대하다. 한국의 오픈마켓의 볼 전구보다도 크다 물론 필자는 사이트에 표시되어 있는 정확한 사이즈를 보지 않고 오로지 큰 전구만을 보고 주문하였지만 딱 앤티크 한 카페 느낌의 전구이다. 만족한다.


알리익스프레스_전구배송_개봉기_7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주문한 에디슨 전구가 배송되어 설치까지 완료가 되었다. 11일 만에 도착하였는데 필자는 알리에서 주문한 거 치고는 빠른 배송에 속한다 생각한다. 다시 한번 언급하자면 LED 4W는 좀 어두운 느낌이다. 가정에서 LED 4W는 조명으로서의 기능보다는 앤티크 한 느낌의 연출을 할 때 기본 전구에 추가적으로 몇몇 게 설치하는 게 좋을듯싶다. 파손 없이 제품의 불량 없이 테스트 삼아 전구를 주문해 보았는데 이재부터는 급한 게 아니라면 전구도 알리에서 주문해야겠다.


이렇게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전구를 구매하는 방법을 알아보았다.

- Written By Waid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