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bbat x12 ultra 언박싱 & 간단 사용기 (유선이 최고기는 해요-)

현장에서 일하면서 사용할 거라 비싼 가격의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은 필요 없을 듯하여, 가성비가 좋은 블루투스 이어폰을 찾다가 sabbat x12 ultra 모델을 구입하였다.

 

가성비가 좋다 생각하기에 망가져도 큰부담없고 현장에서 막써도 되기도 하고-

 

sabbat 모델을 구입하기 전에 QCY-T2S 모델을 구입하여 사용해 보았는데, 혼자 현장에서 일하면 음악 감상하며 문제없이 사용하겠지만 사용해 보니 밀폐형 이어폰이라 주변 사람의 말소리를 들을 수가 없다. (추가로 사용하다 보니 욕심 생기는 통화품질..)

 

그라인더 사용할 때 귀 보호 역할도 큰 도움 되지만 커뮤니케이션이 안 되는 건 큰 단점이다.

 

말하는 거 들으려고 이어폰 잡으면 이어폰에 본드 묻고, 압착 묻고..😥

 

단점을 보완할 수 있는 제품을 찾아보다 이어폰 착용할 때도 외부 소리를 들을 수 있는 오픈형 이어폰이고,

 

통화 노이즈 캔슬링 기능도 포함되어 있고 평가적인 면도 좋아 구매를 하였다.

 

알리같은 해외 오픈마켓보다 국내 티몬에서 저렴하게 판매하여 배송료 포함 38,900원에 구입을 하고 해외 구매대행 배송이라 배송기간은 2주? 정도 걸린 듯하다.

 

제품이 도착하여 전면 사진 찍고,

 

자료 : 알리익스프레스

색상은 4가지 색상이며 무늬는 4가지 모두 다 군복 무늬이길래 4가지 중 눈에 가장 안 띄는 색상으로 구입..

 

후면에는 스펙들이 적혀있다. 한국어도 적혀있네-

 

오- 케이스 3만 8천 원 제품 같지 않은 퀄리티

 

케이스를 오픈하면 위에는 매뉴얼이 있다.

 

매뉴얼 아래에는 이어폰, 배터리 케이스, 

 

박스 안에는 보증서 같아 보이는 삼각형 종이, 배터리 케이스 파우치, C type케이블 하고, 이어폰 커버인가? 포함되어있다.

 

배터리 케이스에, 

 

요즘 다 그렇듯 모양에 맞게 집어넣으면 자석으로 배터리 케이스와 붙으며, 충전이 된다.

 

배터리 케이스 뒤편에는 충전 단자와 배터리 잔량을 확인할 수 있는 LED가 달려있다.

 

충전 케이블을 연결하면 휴대용 배터리 충전하듯 깜빡임으로 충전량을 표시.

 

휴대폰과 페어링 방법은 휴대폰 블루투스 설정에 상단 이미지에 Sabbat X12 Ultra 목록 중에 아이콘이 달리 표시되어있는 목록을 터치하면 된다.

 

기존 사용 중이던 QCY와 다르게 왼쪽 오른쪽 모두 페어링을 지원하여 상단 오른쪽의 이미지처럼 왼쪽 오른쪽 모두 등록이 가능하며, 배터리 케이스에서 왼쪽을 먼저 뽑으면 왼쪽이 메인, 오른쪽이 서브로 연결되며 오른쪽을 먼저 뽑으면 반대로 왼쪽이 서브로 되는 듯하다. 

 

대부분의 매뉴얼이 그렇지만 중요한 내용은 딱히 없는 듯하고 이어폰 버튼 설명을 추가로 첨부한다.

 

음질은 개개인의 취향이 있지만 qcy를 사용할 때도 그랬고 새로 구입한 sabbat x12 ultra 모델도 그렇고 이가격에 이정도면 아주 만족하고 있다.

 

오픈형이라 외부소음 아주 잘 들리고,

통화품질 및 현장에서 사용할때 장단점은 아래쪽에 추가로 작성을 하기로 하며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다.

 

간단사용 후기는-

아직 무선은 유선을 못따라 잡는다- 흉내만 낼뿐-

 

- Written By Waid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