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기퇴치기 오난코리아 루메나 N9-BK 2/2 (17일만에 도착!! 개봉기)

오난코리아_모기퇴치기_N9-BK_1


학원에서 수업이 끝날 즘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메일이 날라왔다.


광고인 줄 알았는데 항상 보내오던 광고메일과 제목이 달라서 확인해 보니 배송이 완료되었다는 문자인듯하다. 배송날짜가 길어 인지를 못하였는데. 이렇게 배송이 완료가 되면 메일이 기억은 안 나지만 왔는가 보다. 배송기간은 주문 날짜로부터 17일 되었다.


이번 포스팅은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배송이 온 오난코리아 루메나 N9-BK와 동일의 제품의 Purple Vortex 개봉기다.


포장상태는 나쁘지 않았는데 안쪽 본체 박스가 찌그러져 있었다. 뭐 당연히 배송 중 던지고 뭐하고 하면 당연히 찌그러지는 것은 당연한데 그걸 방지하기 위해 포장을 하지 않는가..


오난코리아_모기퇴치기_N9-BK_2


집에 귀가해 중국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배송이 온 루메나 N9-BK ( Purple Vortex )을 개봉하였다. 겉면 포장은 그냥 비닐이다. 상태는 나쁘지 않아 보인다.


오난코리아_모기퇴치기_N9-BK_3


겉면 비닐 포장을 뜯고 안쪽에 스티로폼으로 감싸져 있었다. 이 정도면 포장상태는 만족한다 생각한다. 하지만..


오난코리아_모기퇴치기_N9-BK_4


심하게 찌그러져 있다.


오난코리아_모기퇴치기_N9-BK_5


이 부분도 박스 파손. 배송 중 많이 던져졌나 보다. 이제 안쪽 제품을 봐야 한다.


오난코리아_모기퇴치기_N9-BK_6


제품의 다행히도 파손 없이 잘 도착해 주었다. 딸랑 이것만 있길래 벨트 손잡이(가죽 스트랩)는 어디에 있나 했더니 하단 포집망 안에 USB 케이블과 같이 동봉되어 있었다.


오난코리아_모기퇴치기_N9-BK_7


오난코리아_모기퇴치기_N9-BK_8


오난코리아_모기퇴치기_N9-BK_9


오난코리아에서 판매되는 모기퇴치기 루메나 N9-BK와 동일한 각인 Purple Vortax가 각인이 되어있다.


오난코리아_모기퇴치기_N9-BK_10


아이폰 충전기에 usb 케이블을 연결하여 작동시켰더니 UV-LED 램프와 팬까지 잘 돌아간다.


오난코리아_모기퇴치기_N9-BK_11


이렇게 해서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주문한 오난 코리아 모기퇴치기 루메나 N9-BK ( Purple Vortex )의 포스팅이다. 배송 중 박스 파손이 있었지만 다행히 제품에는 문제가 없어 보이는듯하다. 제품 포장에 붙어있는 스티커나 매뉴얼 등 중국어로 표시되어 있는 것을 제외하고는 오난코리아에서 판매되는 루메나 N9-BK의 제품과 동일한 제품이라 생각한다. 다시 한번 이런걸 어떻게 한국 중소기업이 만든 제품인 마냥 판매를 하는지..


시 한번 네이버와 알리익스프레스 그리고 추가로 중고나라에서 제품을 검색해 보니 네이버는 배송료 포함 30,000원 정도이고 알리익스프레스에서는 내가 구매하였을 때는 16.27 달러지만 지금은 할인 기간이 끝났는지 21.90 달러이다. (네이버 환율 24,600원 정도이다.) 그리고 추가로 중고나라는 19,000원 내가 할인 당시 구매했을 때보다 비싸게 판매하고 있다.


모기퇴치기가 지금 당장 구매하여야 하면 국내 오픈마켓을 이용하면 좋겠지만 어찌 보면 사치품이기에 내가 생각하기에는 최저가로 구매하는 게 좋을듯하다.


아래의 로고 알리익스프레스에 사이트로 가는 링크가 포함되어 있다. ( 검색어는 Purple Vortex로 검색 )



충동구매로 구입을 하여 이게 모기가 잡힐까 하는 의구심이 들기는 하지만 일단 집안으로 모기가 들어올만한 위치에 우선 설치를 해 가동 중이다. 사용기는 추후에 포스팅해보도록 하겠다.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다.

- Written By Waid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