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 전구 딱딱 소리, 소음 및 AS 2/2

LED_전구_딱딱소리_교환_1


포스팅에 이어 두 번째 포스팅을 진행해 보았다.


월요일 아침 옥션 사이트에 접속하니 업체 '베스트조명'에서 이미 빠르게 답변이 와 있었다.


LED_전구_딱딱소리_교환_2


메시지를 보내기 위해서 금이 가있는 전구를 일일이 확인했다. 사용이 많은 거실에 설치된 등과 및 주방에 설치된 등에 달려 있는 볼 전구는 모조리 금이 가있더라..


그 외 현관 등이라던가 사용이 그다지 많지 않은 전구는 이상이 없었다. (사용시간이 많아지면서 하나둘씩 금이 가겠지만 일단은 금가 있는 전구 AS의 문제이니..) 그렇게 조사해서 확인한 전구는 총 7개이다.


LED_전구_딱딱소리_교환_3


전구 조사를 하고 사진을 찍어 메시지를 보냈는데 아주 쿨한 대화였다.


LED_전구_딱딱소리_교환_4


LED_전구_딱딱소리_교환_5


화의 끝이다 정말 깔끔하지 않는가? ( 역시 오픈마켓 구매는 상품평인가.. )


맞교환을 위해 택배를 보내야 하니 전구이고 택배 맞교환 중 파손으로 인해 문제가 생기지 않게 하기위해 집에 굴러다니는 박스와 에어캡으로 볼 전구 7개를 포장하였다.


LED_전구_딱딱소리_교환_6


LED_전구_딱딱소리_교환_7


그러고 다음날.. 이른 아침 한진택배에서 이른 아침 반품할 물건을 준비해 달라 문자가 왔다. 보통 배송 오는 시간이 15시 늦으면 17시라 그때쯤 오겠다 싶었는데 배송이 밀렸는지 도착시간은 대략 20시 정도.. 내일 오시나 하고 문자를 보내려는데 (내일은 선거일.. 안 올 텐데..) 배송이 왔다!! 오늘 택배 올까 봐 동네 슈퍼도 다녀오지 못했다. 하..  기다리다 지쳤을 때쯤 배송이 왔다.


LED_전구_딱딱소리_교환_8


물건은 오고..


LED_전구_딱딱소리_교환_9


LED_전구_딱딱소리_교환_10


LED_전구_딱딱소리_교환_11


전구는 다른 곳에서도 문제가 있었는지 개선품이 온듯하다 내가 사용하였던 제품과 다르게 흰색 빛 주광색을 내는 전구와 같이 열 배출을 위해 구멍이 뚫려있는 제품이었다.


LED_전구_딱딱소리_교환_12


전구를 빼어놨던 곳에 다시 끼고 켜봤더니 모두 잘 들어오더라.. 사용상의 문제는 사용해봐야 알겠지만 유관으로 봐도 개선품 인데다가 AS도 깔끔하게 해준 덕에 문제없을듯하다.


대형할인매장에 가도 좀약간 비싸서 아.. 이거 사야 돼? 하는 LED 전구를 그다지 고민 없이 저렴하게 구매해 이렇게 AS까지 잘 해 주고 오픈마켓의 힘인듯하다. 만족한다!!


혹시 집에 전구가 딱딱 소리던가 아니면 소음이 난다면 한 번쯤 의심해 보도록 하자.

- Written By Waid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