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3D 레이저 레벨기 직구 주문 구입



3d_레이저_1

사진 : 알리익스프레스

학원에서 타일 수업을 수강하고 있고 타일 기능사 시험도 준비할 겸 슬슬 공구를 하나둘씩 모아볼까 하는 생각에 알리익스프레스를 돌아다니다 때마침 세일을 하는 기간이라 가격도 괜찮다 생각하여 이참에 예전부터 가지고 싶었던 3D 레이저 레벨기에 지름신이 오게 되어 구매를 하게 되었다.


레이저 레벨기는 수직과 수평을 정확하게 빛으로 쏘아 표시를 하는 기기이다 현장에서는 필수로 사용하는 제품군이고 요즘은 가정에서도 DIY 할 때 종종 사용하는듯하다 3D 레이저 레벨기는 기존 일반 레이저 레벨기에서 불편사항을 보완한 제품이고 요 근래 많이 판매되는 추세이다 메이커 및 모델 가격 또한 다양하다 다만 메이드 인 차이나 이여서 정밀함을 요하는 레이저 레벨기이기에 약간 망설임 감이 없지 않았기는 하지만 요즘 중국 제품이 품질면에서 나쁘지 않다 판단되고 또한 타브랜드의 가격이 비싼 레이저 레벨기도 원산지는 중국이다 가격도 합당하고 해서 한번 배타 테스터의 의미로 주문 구매를 하게 되었다.

 

3d_레이저_2

사진 : 알리익스프레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Lazer Level로 검색을 하였다 다양한 제품이 올라오지만 중국에서 판매되는 짜장들이 보내는 해외 직구 배송이기에 짜장들을 믿을 수 없고 해서 검색 분류는 상단의 네모 박스에서 카테고리를 무조건 주문량을 선택을 하였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주문량 위주로 구매를 하면 필자의 여러 구매 경험상 가격 및 제품 80% 이상은 성공했다고 보아도 무방하고 생각한다.


다양한 제품 중 주문수가 많은 상단의 이미지 첫 번째제품의 'KaiTian 레이' 의 재품을 선택하게 되었다.


3d_레이저_3

사진 : 알리익스프레스


필자가 이 제품에 혹한 이유 중 하나는 상단 이미지의 네모 체크 박스의 스탠스가 미세조정이 가능한 제품이포함되어 있어 구매를 하게 되었다 현장에서 일할 때도본 적은 없었고 현재 타일 학원을 수강하면서 레벨기의 사용 중 불편한 점을 완벽하게 보완하는 스탠드라 생각이 되었다 참고 자료는 하단의 동영상에 포함이 되어있다.

구매 결정을 하기 전에 네이버에서 가격비교를 해 보았다 3D 레이저 레벨기는 다른 제품들과 기본 10만 원은차이 나는 듯하고 제품과 동일한 메이커의 KaiTian 제품들도 하단의 이미지에서처럼 판매가 되고 있는데 대체적으로 3만 원 언쳐서 판매되는듯하다 하단 이미지의 기본 8만 원대의 레벨기는 알리익스프레스에서는 5만 원 정도에 판매되고 있다.


3d_레이저_4

사진 : 네이버


주문은 배터리는 따로 AA 충전지가 좀 더 효율적이라 생각되어 리튬 배터리를 제외하고 하드케이스를 포함하여 구매하였다 필자는 4일 전에 구매를 하였는데 115.29에 구매를 하였다 한 지금 포스팅을 작성하면서 판매 가격을 확인해 보았는데 더 세일을 하는지는 이유는 모르겠지만 현재 101.37 달러에 판매된다.



3d_레이저_5

사진 : 알리익스프레스


이렇게 해서 알리익스프레스에서 3D 레이저 레벨기의 해외직구 주문 및 구매의 포스팅을 작성하였다 레이저 레벨기는 정밀함이 당연 우선순위이고 그다음으로는 빛의 강도가 중요하다 베타테스터의 마음으로 주문을 하여 레이저 레벨기의 가격 중 나름 저렴하다 생각되어 구매를 해 보았다 현장 경험상 현장 환경상 사용하는 공구 모두 험하게 사용하는 일이 비일비재하여 레이저 레벨기도 넘어지던가 떨어뜨리던가 하는 일을 종종 보았다 작동하는 상태에서 레이저 레벨기는 넘어지면 그냥 망가진다고 봐도 된다(그만큼 정밀한 기기) 수리도 가능하기는 한 것으로 알고 있기는 하지만 필자의 생각은 이전 포스팅들을 참고하면 저렴하게 싸서 망가지면 새것으로 교체하여 사용하자는 주위이기에 구매를 해 보았다.


아래의 로고 알리익스프레스에 사이트로 가는 링크가 포함되어 있다. ( Lazer Level로 검색 )



참고로 정밀기기라 그런지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매를 하였는데 이번 제품은 배송료가 포함이 된다 배송료가 포함되지만 그래도 가격이 저렴하다 이번 세일을 하는 기회에 좀 저렴한 레벨기를 구매하는 것도 나쁘지는 않다고 생각한다 추가 포스팅은 레이저 레벨기가 배송된 후 진행하도록 하겠다.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다.

- Written By Waid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