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타일 하자보수 배움 후기

타일_하자보수


이번 포스팅은 내가 하자 보수 일을 하러 나간 것은 아니고 기회가 되어 일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하자 보수는 어떤 식으로 진행되는지 둘러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표준이 되는 메이져 아파트 현장이기에 타일의 트렌드가 어떤 식으로 진행되고 잰다의 폭과 높이, 천고의 높이, 타일은 어디서부터 원장으로 치고 가는지, 보편적인 사이즈 공동욕실, 부부욕실, 주방, 현관, 아트월의 디자인 등등 접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현장은 곧 입주되는 은평구에 아파트 현장이다.
메이저급 아파트 메이커고, 서울에 위치해 있어 가격이 만만치 않을 텐데 타일 업을 해서 보는 눈이 그런가.. 품질.. 이렇게 붙여놓고 타일로 돈을 번다고?


일단 유튜브 링크부터



유튜버 '평방미터' 님의 영상이다.

나는 왜 이분께서 마지막 부분에 품질을 말씀하시는지 이해를 못 하였지만 이번 현장을 가봄으로써 이해가 갔다.
물량을 뽑는 아파트 현장이라지만 이건 좀..

좋은 경험이었다. 이번 포스팅은 짧게 여기서 마치겠다.

- Written By Waid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